창평고등학교총동문회

전화걸기
메뉴열기

총동문회 소식

> 커뮤니티 > 총동문회 소식

가슴 벅찬 송년회를 마치며...

2018년 12월 30일 21:55

관리자 공지 조회 299

가슴 벅찬 송년회를 마치며...


차거운 날씨와 바쁜 와중에도 송년행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신 은사님, 전) 총동회장님,동문선후배님들에게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


매년 있었던 송년회지만 올해는 제가 총동문회장을 맡고 나서 첫 송년회라 의미가 깊고 특히 동문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아낌없는 성원이 저에게 가슴 벅찬 감동으로 다가 왔습니다.

12월8일 송년회는 많은 동문들의 참석과 관심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바쁘신 일정상 행사에 참석은 못 하셨지만 제가 회장을 맡은 후 변함없는 지원을 해 주셨고이번에 금일봉까지 보내 주신 이윤상교장선생님, 그리고 모교를 어느 누구 보다 사랑하시고 정말 뼈속까지 창평고등학교 선생님으로 남아 계시는박형선, 이형순교장 선생님 감사 드립니다.

또한 먼길 마다 않고 한 걸음에 달려 온 재경동문님들, 바쁜 일정 뒤로 하고 참석한 지역 동문님들 모두 모두 격한 포응으로 감사 인사 드립니다.
정말 지금 저의 심정으로는 사랑 주신 모든 동문들 다 이름을 부르며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문여러분!


저와 8대 집행부는 임기가 시작된 출발점부터 꿈과 목표를 정하고 끊임없이 달려 왔는데 그 동안 이루어 낸 일도, 미쳐 이루지 못한 일도 있지만 동문회 발전을 위해 뚜벅뚜벅 임원진과 기수회장님이 하나가 되어 최고보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그동안 각기수 회장님과 각기수 임원님들의 수고에도 큰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2018년도 송년회를 최고로 멋진 동문 선후배님과 함께 마무리 짓는다는 것이 너무나도 큰 축복이고 행복이였습니다.작은 한방울의 물이 큰 바다를 이룰 수 있듯이 이번 송년회처럼 여러 동문들의 참여와 관심이 하나 하나가 모이면 지금은 조금 미약하지만 타학교 총동문회와 비교 할 수 없을 만큼 크나 큰 거목으로 성장 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자랑스러운 동문 여러분!


인간은 일생 동안 수 없이 넘어 진다지. 넘어지면 아프지만 그 대신 일어 설 때마다 새로운 지혜가 생긴다고 합니다.그러나 일어서서 앞으로 걸으려는 사람에게만 지혜가 생기고, 고개 숙이고 뒷걸음질 치는 사람에게는 후회만 생기는 것이 우리들의 삶이니 사랑하는 우리 동문들 남은 12월 연말 지혜가 솟아나도록 오뚜기처럼 다시 일어나 걸어 봅시다. 그리하여 후회없고 멋진 2018년을 보내기 바랍니다.

우리 사랑하는 동문 선배님, 후배님, 동기들!


간절히 원하면 다 이루어진다지요. 다가 오는 2019년 새해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한해가 되시길 희망합니다.

창평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조 홍 영